연애를 오래 지속할 수 있는 '11가지 방법'

2021. 12. 20. 19:24문학

728x90

 

출처 : 드라마 <연애의 발견>

 

 

사랑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우리가 하고 싶은 사랑만 하고 살았다면 아마 지금보다 훨씬 더 행복했겠죠.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는 게 사랑이고 시행착오를 겪어야만 하는 것 또한 사랑입니다.

연애를 오래 지속하지 못한 사람은 낮은 자존감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상대방과의 이별의 이유를 모두 내 탓으로 돌리기 때문이죠.

고칠 부분이 있겠지만 모든 잘못이 당신 탓은 아닙니다. 그러니 더 높은 자존감을 가지고 지혜롭게 타인을 배려하며 연애를 하는 법을 배워가야 합니다. 오늘은 연애를 오래 하는 사람들의 특징 11가지를 준비했는데요.

짧은 연애를 지속하는 당신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콘텐츠는 책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에서 발췌했습니다.

 


 

 

 

연애에 정답은 없지만 그래도 보다 현명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있습니다.

연애 오래하는 친구들은 새로운 연애를 해도 연애를 오래하지 않던가요?

이 글을 통해 나의 연애방식을 뒤돌아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사랑을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연애를 하고 있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겠죠?

이 콘텐츠가 괜찮았다면 책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를 추천해 드립니다.

현실적인 연애와 인간관계에 고민이 많은 당신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당신을 위한 에세이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를 읽고 잃었던 행복을 되찾아보세요!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 YES24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사람에게“당신의 안온을 위한 에세이『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불안함에 하루를 보내는 당신을 따스히 안아주는 윤글 작가의 첫 번째 에세이

www.yes24.com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