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세탁소 책 출간 <우리가 있던 시간> 친필 사인본 + 굿즈 이벤트

2021. 4. 26. 15:53

728x90

 

 

스웨덴 세탁소의 첫 에세이

<우리가 있던 시간>

 

친필 사인본 + 굿즈 이벤트

 

 

 


우리가 있던 시간

 

 

 

 

 

안녕하세요. 딥앤와이드 출판사입니다.

4월 말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위로를 준 아티스트죠. 바로 스웨덴 세탁소의 첫 감성 에세이 <우리가 있던 시간>입니다.

 

장장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작업하며 만든 이 책은 스웨덴세탁소의 몰랐던 이야기와

뜨거운 청춘, 음악적이야기가 다채롭게 들어가 있습니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이라면 아주 좋은 귀감이 될 수 있는 책이죠.

 

평소 스웨덴세탁소를 좋아하신 분이라면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YES24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오늘 4월 26일부터

4월 29일까지 구매해주시는 독자님에게는

인영씨와 세윤씨의 사인이 들어간 친필 사인본과 특별 엽서 굿즈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엽서는 한정판으로 제작이 되었으니 빠르게 선점하는 게 좋겠죠?

 

무엇보다 두 분의 소중한 사인이 들어가니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책 소개를 한 번 살펴볼까요? :)

 

 

책 소개

 

 

선물 같은 음악으로 우리에게 위로를 선사해준

스웨덴세탁소의 '첫 에세이'

 

<목소리>와 <두 손, 너에게>등등 따스한 음악으로 위로를 선물해준 스웨덴세탁소의 첫 감성 에세이.

세윤과 인영의 어린 시절과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들여다볼 수 있는 책으로 스웨덴세탁소의 몰랐던 뒷이야기를 들여다볼 수 있는 책이다.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달려오던 그들의 성장통과 도전 그리고 14년간의 우정에서 우리는 잔잔한 감동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그 밖으로 곡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반려묘 뿌뿌 등의 이야기는 이 책의 묘미를 더한다.

지금 무언가에 도전을 하고 있다면 "당신도 누군가에겐 그저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커다란 의미가 있는 사람이라는 걸 알고 있길 바라요."라고 말하는 그들의 응원 속에서 온화한 에너지를얻길 바란다.

그 누구보다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그들처럼 우리도 천천히 나아가고 있다는 걸 우리는 이 책을 통해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추천사

가수 강혜연씨

나의 어린 시절부터 같이 회상할 수 있는 책이다.

어린 시절에는 어떤 것으로 가슴이 뜨거웠었지? 라며 생각해 보게 되었고,

마냥 음악을 좋아하던 두 아이가 아름답고 감동적인 선율, 가사로 노래를 부르고 연주하는

스웨덴세탁소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들을 마치 클립으로 볼 수 있는 느낌이랄까.

지금 당신의 가슴에 뜨거운 것이 없다면

이 책을 읽고 나면 다르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 가수 강혜연 -

 

 


 

팬이었던 스웨덴세탁소의 책을 만들 수 있어 저희에게는 정말 영광이었던 시간입니다.

그들의 음악처럼 따스한 이야기가 담겨져있는 <우리가 있던 시간>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예약판매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라욧!

 

 

<구매링크>

 

우리가 있던 시간

선물 같은 음악으로 우리에게 위로를 선사해준 스웨덴세탁소의 첫 에세이[목소리]와 [두 손, 너에게]등등 따스한 음악으로 위로를 선물해준 스웨덴세탁소의 첫 감성 에세이. 세윤과 인영의 어린

www.yes24.com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