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이 떨어진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을 때>

2020. 11. 9. 17:51출판사

728x90

자존감이 떨어진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

<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을 때>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라는 말이 오히려 더 위로가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뻔한 말로는 구체적으로 나의 우울이 회복될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는 남에게 기대고 의존하기보단 나 스스로 그것을 이겨내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내면은 지금 건강하신가요? 여러분들은 지금 나를 안아줄 수 있으신가요?

자존감이 결여되고 우울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은 모든 상처를 자신의 탓으로 돌리거나 상대방에게 100% 의존하여 구제받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3자에 의해 오는 위로는 잠깐만 괜찮게 해주는 모르핀인 경우가 많죠.

 

이 책은 작가 강정무가 어떻게 자존을 회복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진부한 위로만큼 불필요한 것이 없다고 말하는 그는 어떤 마음가짐으로 자신을 안아줘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책을 통해 결여된 자존을 되찾고 나를 안아주는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을 때>는 전국 대형서점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을 때 - 교보문고

현대무용가 강정무의 첫 산문집 〈내가 나를 안아줄 수 있을 때〉 M.net 썸바디2에 출연한 강정무가 말하는 다른 누구보다 나를 안아줘야만 하는 이유들 무한 경쟁에서 자라오고 수많은 SNS에 노

www.kyoboboo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