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이 너무 힘든 사람이 보면 좋은 글귀 : 이별 극복

2021. 10. 29. 11:48카테고리 없음

728x90

 

이별이 너무 힘든 사람이 보면 좋은 글귀 : 이별 극복


#인생글

이별을 하면 세상이 무너져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죠.

이해합니다. 이별만큼 인생에서 마이너스 적인 일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우리는 사랑을 반복해야하고 시행착오 또한 겪어야 마땅합니다.

좋은 사랑을 하기위해서 그래야만 하죠.

 

오늘은 이별은 경험한 당신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따뜻한 글을 준비했습니다.

이 글을 보고 위로를 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살다 보니까 그럴 때가 있더라. 머리로는 말이 안 되는데, 마음으로는 말이 되는 상황이 있더라.

한번 부정했다고 해서 그게 꼭 영원히 부정적으로 남지는 않더라고.

당시에는 감당하기가 꽤 버거웠어. 그래서 시간이 지나고 어쩌다 기억이 미화되더라도 일절 그립지 않을 것만 같았는데, 그런 일이 다시 생각나고 심지어 아쉬워지는 순간이 있더라고.

이런 나를 보면서 “드디어 내가 미쳤구나.” 하면서도 마음 한편에서는

‘이윽고 내가 나의 감정에 솔직해졌구나.’ 하는 소리가 들리는 거 있지.

왠지 이런 날에는 꼭 시간에 네가 묻어 있는 듯해서 나를 둘러싼 세상이 착잡하게 느껴지곤 해.

이런 건 네가 잠시 나의 안에서 뒤척인다는 뜻이겠지. 알맞은 자리에 안착하려고.

더 나은 아픔이 되거나, 더 무딘 그리움이 되기 위해서.

책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中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당신을 위한 에세이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를 읽고 잃었던 행복을 되찾아보세요!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 교보문고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당신에게 | “이 불안에 끝이 있을까?” 끝나지 않는 불안함에 지친 당신을 위한 위로 에세이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누구나 불안함을 안고

www.kyobobook.co.kr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 YES24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사람에게“당신의 안온을 위한 에세이『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불안함에 하루를 보내는 당신을 따스히 안아주는 윤글 작가의 첫 번째 에세이

www.yes24.com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