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1. 17:21ㆍ카테고리 없음
<놀면 뭐하니> 15년 무명 생활로 자신감이 떨어진
신기루에게 유지석이 해준 '조언'
책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中
지난 주 MBC 놀면 뭐하니에는 프로젝트 JMT회사 면접 편이 이어졌는데요.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신기루씨가 나와 유재석과 케미를 이루었습니다.
신기루씨는 15년 동안 개그우먼으로 활동을 했지만 꽁트에는 자신이 없어 많은 활동을 하지 못하고 낮은 자존감으로 그저 이 생활을 버틸 수 밖에 없었다고 말을 했는데요. 그런 신기루씨에게 유재석은 방송에 나오면 눈에 띄는데 지속적이게 나오지 않아 참 아쉬웠다는 이야기를 전해주었습니다.
개그우면 신기루씨의 본명은 김현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랫동안 가명으로 활동한 그녀에게 유재석은 본명을 불러주며 그녀의 앞길을 응원해주었습니다.
오늘은 갓재석님이 신기루씨에게 해준 조언은 무엇이었을까요?
이 콘텐츠를 통해 삶의 속도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싶습니다. :)
자신의 페이스를 되찾는 일
페이스(pace)가 흔들렸다면 다시 호흡을 가다듬을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갖는 게 필요하다.
나는 머릿속이 어수선하거나 멈춘 것 같은 기분이 들 땐, 주말 낮 스타벅스에 가는 걸 좋아한다.
샷을 잔뜩 추가한 커피를 주문한 후 공부하는 사람들 사이에 끼어 책을 읽곤 하는데, 자신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나아가는 사람들 옆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자극이 되고 재충전이 된다.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자신의 의지로 공부를 하는 사람들 그리고 목표한 것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속도대로 차근차근 나아가는 사람들을 보고 있으면 나 또한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발견하게 된다.
마라톤에 비유하자면 옆에서 누가 같이 달려줘야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자신만의 호흡법을 통해 속도를 조절하는 사람이 있다. 완주를 위한 체력을 비축하는 방법이 각자 다르고,
흔들리는 페이스를 정돈하는 방법도 다양하다.
새는 하늘에서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물고기는 물속에서 가장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
리듬을 잃어버린 페이스를 되찾기 위해 어떤 방법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고민을 시작하라.
완급조절을 잘하는 사람이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다.
책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中
'100만명'이 공감한 최고의 자기계발서
책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을 꼭 읽어보세요.
당신의 인생에 아주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구매링크<교보문고>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 - 교보문고
요동치는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최고의 기분 관리법 | “세상에 나를 괴롭히는 것들은 너무나 많다.”요동치는 감정에 브레이크를 거는 쉬운 기분관리법언젠가 감정에 이끌러 행동을 했다가
www.kyobobook.co.kr
<yes24>
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 - YES24
“감정적인 사람은 항상 후회를 한다.”평온한 기분을 유지시켜주는 쉬운 멘탈관리법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자란 현대인들은 잦은 감정기복을 겪으며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도태되지 않기 위
www.ye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