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남자친구에게 마음이 식었다는 증거

2022. 2. 3. 10:23카테고리 없음

728x90

 

 

사랑이 늘 완벽하고 영원하면 좋겠지만, 사람은 각자 다르고 이기적이기 때문에 때론 다툼도 하고 화해를 하는 게 연애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의 이기심이 계속 되었을 때 상대는 더 이상 연애에 대한 관심이 사라지게 되고 권태를 느껴 이별까지 결심하게 되죠.

 

당신이 겪은 이별을 생각하면 당신이 잘못한 것이 많나요?

아니면 상대방이 당신에게 상처를 준 것이 많나요?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마음이 떠났을 때 나타나는 행동을 알아보며

조금 더 현명한 연애를 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성숙한 사랑은 너 자신을 한없이 희생하면서까지 상대방에게 마음을 쓰고 가진 전부를 내어 주는 게 아니야. 가장 먼저 누구보다 네가 너를 살필 수 있어야 해. 모든 사랑은 반드시 이게 기초가 되어야 해. 그래야 안정감이 있는 사랑을 할 수 있더라.
그런 후에 일상 속에서 너무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을 정도의 감정으로 꾸준히 상대의 곁에서 자리할 수 있는 것. 그러한 태도로 함께 행복을 맞이하고 불행에 맞설 수 있는 것. 서로에게 짐이 아닌 지금이 되는 것. 큰 울음이 되는 것보다 작고 잦은 웃음이 되어 주는 것. 감정의 동요로부터 왼손에는 신뢰, 오른손에는 위로를 들고 떨고 있는 상대의 두 손을 꼭 잡아 주는 것. 그런 거야. 내가 하지 못했던.

 

책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中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 YES24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사람에게“당신의 안온을 위한 에세이『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불안함에 하루를 보내는 당신을 따스히 안아주는 윤글 작가의 첫 번째 에세이

www.yes24.com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