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에도 애도기간이 필요하다 : 이별한 당신이 읽어야 하는 글

2022. 1. 7. 12:01카테고리 없음

728x90

헤어진 친구에게 이 글을 보여주세요.

이별한 당신을 위한 위로 글귀

 

"이별에도 애도시간이 필요하다."

 

 


 

 

주변에 친구가 이별에 너무 아파하면 어떻게 위로를 해주어야 할 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지만 무엇보다 아픔을 이겨낼 수 있는 말을 해줄 수 있는 우리지요.

그래서 오늘은 이별에 허덕이고 전 연인을 쉽게 잊지못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천천히 카드뉴스를 읽어보시며 내가 이별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고

이별에 아파하는 내 사람에게 어떤 말을 해주면 좋은 지 한 번 생각해보세요!

 

우린 이겨내고 새로운 사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별에도 애도기간이 필요하고

나의 감정에 집중하다 보면

이별의 상처는 점점 아물어질 겁니다.

그러니 너무 뒤를 돌아보진 마세요.

앞으로의 당신이 더 중요하니까요.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당신을 위한 에세이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를 읽고 잃었던 행복을 되찾아보세요!

 

 

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 - YES24

`사랑과 사람으로부터 상처받은 사람에게“당신의 안온을 위한 에세이『나는 너의 불안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어』불안함에 하루를 보내는 당신을 따스히 안아주는 윤글 작가의 첫 번째 에세이

www.yes24.com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